top of page

외형묘사:

 

능력 Off

 

노려보듯 날카로운 눈매를 가진 소년으로,

동생인 가로와 다르게 짧지만 관리가 되지 않은 검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다.

잠을 많이 자지 않아서 일까,

그의 눈 아래에는 짙은 다크 서클이 내려앉아 있으며 눈썹은 화가 난듯 살짝 위로 치켜 올라가 있다.

새까만 눈동자는 무언가를 잡아먹을 듯 빛을 내며, 가로와 다르게 마치 블랙홀같은 느낌을 준다.

키에 비해 체중이 많이 나가는 편으로 너무 먹어 살이 찌거나 한 것이 아닌 

모두를 지키기 위해 동물의 유전자를 주입한 이후 연구소에서 끝없는 운동과,

동물의 형상을 취한 후모두의 앞에서 방패가 되어준 덕에 생긴 근육의 무게 때문이라고 한다.

기본적으로 움직이기 편하게 검은 반팔 티셔츠와 회색의 트레이닝 바지를 입고 있다.

 

능력On

 

전신을 시커멓고 뻣뻣한 털로 감싸고 있는 늑대인간의 형상으로,

기괴한 갑각류의 갑각이 불규칙적으로 몸의 부분부분을 감싸고 있다.

그의 오른팔은 태즈매니아 자이언트 크랩의 유전자에서 발현된거대한 집게발이며,

그의 왼팔은 늑대인간의 그것과 같은 팔이나, 손 등 위에 청자고둥의 유전자에서 발현된 거대한 독침이 달려있다.

 

 

 

성격:

 

모두에게 친절하지만, 친절한 수준 이상으로 다가가지 않는 그런 성격의 소년으로 굉장히 자기자신에게 엄격하다.

타인에게 일정 수준 이상으로 다가가지 않는 이유는 누군가에게 특별한 감정,

또는 어떠한 관계가 생기면 모두를 똑같이 지켜줄 수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인 듯 하다.

하지만 일정 수준 이상 다가가지 않는다고 해도,

모두에게 친절하며 연구소 안에서 즐겁게 지내는 정도로 거리를 유지하고 있으며

연구소의 분위기가 자신에 의해 험악해지지 않도록 적당히 눈치를 보며 모두와 관계를 맺고 있다.

자신에게 엄격하여, 누군가와 맺은 약속이나 자기 자신과의 약속은 무슨 일이 있어도 지키며,

자신이 정한 룰을 위해 자신이 다치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다.

연구소에서 제일 나이가 많은 편에 속하고,또한 스스로가 모두를 지켜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스스로에게 굉장히 엄격하다.

화는 잘 내지 않으나, 필요하다면 화도 내고 혼도 내는 마치 아버지같은 행동을 하는 경우가 있다.

몸에 주입한 유전자가 너무나도 잘 맞기 때문일까, 동물의 형상을 취하면 자신도 모르게 고개를 흔들며 그르렁거린다.

또한 굉장히 호전적으로 변하며, 지성을 가진 동물들에게 도발을 걸거나 하는 일도 잦다.

 

 

부여받은 동물인자:

 

태즈매니아 자이언트 크랩(Pseudocarcinus gigas)

회색늑대(Canis lupus)

자고둥(chelyconus fulmen)

 

동물인자 능력에 대한 설명:

 

태즈매니아 자이언트 크랩(Pseudocarcinus gigas)

태즈매니아 자이언트 크랩에서 추출한 유전자로 두껍고 단단한 갑각과 커다란 집게발을 얻었다.

하지만 이는 빙산의 일각으로 태즈매니아 자이언트 크랩의 유전자에서 이끌어낸 능력은 갑각류 특유의 초재생능력으로,

설령 팔이 잘려나가도 충분한 영양분과 시간만 있다면 다시 재생시킬 수 있다.

 

회색늑대(Canis lupus)

회색늑대에서 추출한 유전자로 강력한 후각을 얻었다.

후각으로 30억 종류의 냄새를 분류할 수 있으며,

다른 생명체의 체내에서 일어나는 화학반응을 통해 그 생명체의 감정이나 신체 상황, 

더욱 나아가 그 생명체의 움직임까지 파악할 수 있다.

 

청자고둥(chelyconus fulmen)

청자고둥에서 추출한 유전자로 청자고둥의 독과 독침을 얻었다.

유전자의 오리지널인 청자고둥과 다르게 독침의 발사각도가 매우 단순하지만

태즈매니아 자이언트 크랩의 유전자에서 발현된 갑각과 결합하여 매우 크고 단단한 독침의 형태를 지녔다.

또한 신경계에 작용하는맹독성의 물질을 체내에서 생성하고, 독침을 통해 그것을 상대방의 체내에 주입한다.

 

 

캐릭터 스테이터스

 

<능력 On>

 

-근력: 2

-내구: 6

-민첩:4

-지능:6

-후각:4

-BP:18

 

 

캐릭터 스킬

 

<기본 스킬>

 

1. 공격/협각-鋏脚-/내구

-태즈매니아 자이언트 크랩의 유전자에서 발현된 비정상적인 크기의 집게발로 상대방을 잡아 고정시킨다.

1레벨: 상대방의 움직임을 한번 저지

 

2. 방어/갑각-甲殼-/내구 Lv.2

-태즈매니아 자이언트 크랩의 유전자에서 발현된 두껍고 단단한 갑각을 더욱 단단하게 만든다.

2레벨: 자신의 내구력에 +2D8

 

3. 공격/독자-毒刺-/내구- 

-청자고둥의 유전자에서 발현된 독침을 발하사거나 대상의 체내에 찔러넣어 강력한 신경독을 주입한다.

1레벨: 공격 성공시 다음 턴부터 2턴간 1D4의 지속 데미지

 

 

<특수 스킬>

 

1. 보조/초후각-超嗅覺-/내구

-회색늑대의 유전자에서 발현된 후각의 능력을 전부 개방하여

대상의 체내에서 일어나는 화학반응을 통해생명체의 신체 상황을 파악하고 다음 움직임을 예측한다.

1레벨: 필드 위의 대상을 지정, 상대의 공격 판정 체크에 -1D6와 그 대상을 향한 공격 체크에 +1D6, 3턴 지속.

2. 방어/장벽-障壁-/내구

-자신의 몸을 감싸고 있는 갑각의 내구도를 최대한 높혀 자기 자신이 거대한 엄폐물로 만든다.

엄폐물 뒤에 있는 대상을 향한 공격을 대신 맞는다.

1레벨: 자신의 타일에 엄폐물 설치(엄폐물과 동일화), 자신의 내구력에 +1D8.

 

3. 공격/섭식-攝食-/내구 Lv.2

-비정상적으로 거대한 집게발로 상대를 고정하고 그대로 상대방의 몸을 뜯어 먹는다.

태즈매니아 자이언트 크랩의 유전자에서 발현된 초재생 능력을 통해 상처를 회복한다.

2레벨: 공격 성공 시 현재 BP/1D4(반올림) + 데미지 수치/2 만큼 BP 회복,

자신에게 2턴 간 근력 +2D2 상태이상 부여

 

기타 사항:

 

유전자에 의해 발현된, 동물의 형상이 섞인 자신의 모습을 굉장히 싫어한다.

하지만 연구소의 모두를 지키기 위해 이식한 유전자에서 발현된 모습이기에,

모두를 위해 가장 앞에 서서 모두를 지키려고 노력한다.

이식받은 동물들의 유전자가, 특히 회색 늑대의 유전자가 그의 몸에 적합해

동물의 형상을 취하지 않아도, 후각은 평범한 사람들의 수준을 뛰어넘었다.

그래서 냄새에 굉장히 약한 편.속으로 굉장히 가로를 아끼지만, 그녀에게 쉽게 다가가지 못하고 있다.

정확히 말하자면 타인에게 굉장히 조심스러워하며,보기와 다르게 내성적인 성격의 소유자다.

하지만 모두를 위해 어른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는 것.

 

이식받은 유전자의 탓일까, 굉장히 식사량이 많은 편이다.

대략 평범한 사람의 2~3배는 가볍게 뛰어넘는 양을 혼자 먹으며 자기가 너무 많은 식량을 먹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있다.

 

잠을 굉장히 짧게 자는 편으로,

연구소에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기에 짧게 자는 것이기도 하며 잠 자체를 많이 자지 않는 편이라고.

 

아버지는 한국인, 어머니는 미국인으로 연구실에서 만나 결혼한 사이라고 한다.

그는 아버지를 닮았으며, 가로는 어머니를 닮았다.

 

가로를 바라보며 가끔 어머니를 떠올리는데, 가로가 이상한 장난을 치거나하면

"엄마 닮은 얼굴로 그러지마라.." 라고 말하는 습관이 있다.

 

시현이라는 이름은 '가장 먼저 나타나 앞을 바라본다.'라는 뜻을 담아 그의 아버지가 지어줬다고 한다.

 

 

 

선관:

한가로

남매 관계

 

가로와 모두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몸에 주입한 회색 늑대의 유전자 때문에 가로를 공격한 사건이 있다.

정신을 차렸을때 가로는 피를 흘린채로 쓰러져 있었으며, 그 사건에 죄책감을 느끼고 

태즈매니아 자이언트 크랩과 청자고둥의 유전자를 자신의 몸에 주입했다.

사건이 있은 이후 시현이는 가로의 투정이나 심술은 당연히 받아들여야 하는 것이라 생각하며,

로를 과보호하려는 경향이 생겼다.

 

 

“내가 모두를 지키겠어.”

 

이름:

한시현(漢 示現)

 

 

성별:

 

나이:

19

 

키 / 몸무게:

171cm / 74kg

 

 

 

외관 :

(*@0303uky 님의 프리아이콘을 사용하였습니다.)

bottom of page